경남 사천에 새롭게 아쿠아리움이 오픈했습니다 ^^

 

아직은 100% 오픈이 아닌지라 몇몇 생물이 비어있는 곳도 있지만 

 

바람쐴겸 가기에는 좋군요 ㅎㅎ

 

정작 아쿠아리움 사진은 제대로 찍은게 없고 

 

그 앞에서 삼천포 대교나 하나 찍은거 뿐이네요 읔;;;

 

정식 오픈전까지는 50% 할인행사 하고 있으니 여행시에 고려해봄직도 합니다 ㅎㅎ

namhae.jpg

 

CLO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