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작년 가을에 찍은 것입니다.
따로 보정은 안하고 크기만 줄였습니다.
올해는 햇볕이 좋았지만,
작년에 계속 비만 오던 때보다 색은 더 안좋은데,
이유는 모르겠습니다.
작은 시내로 수달과 또 자라가 출몰합니다.
시골에서 살아보지 못했고 생각도 안 했었는데,
와서 살아보니 도시랑 30년은 뒤쳐진 느낌도 있고..
한편으로, 남자가 있는 집은 승용차+농사용1톤트럭+트랙터+콤바인은 기본이네요.
할아버지 돌아가시고 할머니만 계신데 농기계가 남아있으면 자녀들이 주말에 와서
기계로 농사를 짓습니다. 논농사만
좀 하는 분들은 그냥 1만평 이상의 논 농사...
할머니들만 천평 2천평..
아예 못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
| 번호 | 제목 | 이름 | 날짜 | 조회 수 |
|---|---|---|---|---|
| 14 | 웹페이지 레이아웃을 한번 수정해야 되는데 귀차니즘이 ^^;;;;; [2] | 서상우 | 2022.01.04 | 1550 |
| » |
계곡
[1] | 김영순 | 2021.11.18 | 1527 |
| 12 |
가을이 다 지나가고 있네요 ~
[4] | 서상우 | 2021.11.07 | 1482 |
| 11 | 안녕하세요? 다이어리 입니다.^^ [4] | 김성중 | 2021.11.03 | 1620 |
| 10 |
무지개
[3] | 김영순 | 2021.10.23 | 1546 |
| 9 |
오~글써지네요.
[4] | 299 | 2021.10.13 | 1522 |
| 8 |
야생교육 1일차
[2] | 김영순 | 2021.10.02 | 1161 |
| 7 |
29일 째 3
[1] | 김영순 | 2021.09.27 | 959 |
| 6 |
29일 2
[2] | 김영순 | 2021.09.27 | 1011 |
| 5 |
29차 아깽이
[1] | 김영순 | 2021.09.27 | 970 |
| 4 |
사천 아리마루 아쿠아리움을 다녀왔습니다.
| 서상우 | 2021.08.26 | 882 |
| 3 | 테스트용입니다. | 운영자 | 2021.08.25 | 862 |
| 2 |
물총새를 이곳에서 보았습니다
| 2021.08.18 | 829 | |
| 1 | ^^ 그래도 한두분씩 보시는것 같아 다행이다라고 생각합니당 [2] | admin | 2021.06.30 | 1507 |


시골만의 정취가 사진에서도 느껴집니다 ㅎㅎ